2019. 6. 19 (WED) — 6. 25 (TUE)

관람시간
월 ~ 일 | 10:30 a.m. – 06:00 p.m.

OPENING RECEPTION
2019. 6. 19 (WED) | 05:00 p.m.

GALLERY LA MER

갤러리 라메르

서울 종로구 인사동 5길 26
홍익빌딩 갤러리라메르

전시풍경 │ Beyond Exhibition

 

제2회 이원생중계展을 준비하며

갤러리소아 대표
조 종 완

작가는 자신의 생각과 살아온 삶에 영향을 받아 작품 세계를 펼치게 됩니다. 따라서 미술은 사회와 시대를 반영하는 중요한 키워드이며, 작품은 역사의 한 장면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시간을 들여 미술관을 찾고, 좋은 작품을 집에 들이고 싶어 하는 것은 작품이 사람의 감정을 풍부하게 해주고 위안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번 ‘제2회 이원생중계展-오리지널을 오마주하다’는 갤러리소아의 전시기획프로젝트의 하나로 오프라인 공간인 라메르갤러리와 온라인 공간인 갤러리소아 플랫폼에서 각각 소개되고 원작과 원작의 감동을 오마주한 아트상품이 함께 보여지는 전시입니다.

역량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시고 그 감동에서 오는 위안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전시의 후원사와 관계자들 그리고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축  사

(주)유디 경영지원부문 사장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 조직위 부위원장
김 종 명

갤러리소아 ‘제2회 이원생중계展 – 오리지널을 오마주하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역량있는 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들로 문화예술의 대중화와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예술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갤러리소아의 ‘전시기획’을 통해, 대중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회여서 그 의의가 한층더 깊다고 생각합니다.

‘갤러리소아 이원생중계展’은 격조높은 작품들과 원작의 감동이 담겨있는 아트상품이 함께 전시되어, 갤러리소아가 추구하고 있는 작가들의 저작권 활용의 확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선별된 작가 18명의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하는 기회와 함께 부담없이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함으로써 미술품 대중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의미 있고 소중한 전시회를 마련해 주신 갤러리소아 조종완 대표 외 관계자, 그리고 참여 작가 여러분께 거듭 축하드리며, 수준 높은 작품 전시를 통하여, 앞으로 ‘이원생중계전’이 더욱 사랑받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